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미국 google 바로가기 

 


오늘은 구글 미국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으며 미국은 접속 국가를 변경해야만 미국 위주의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구글 미국사이트 주소: 
https://www.google.com/webhp?hl=en

영국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uk/?gws_rd=ssl

구글 일본
https://www.google.co.jp/?gws_rd=ssl


국가별로 설정을 하게 되면,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 특정 영화를 검색하면 우리나라 순위로 나오는데 이렇게 설정을 바꾸면 국가별 설정으로 바뀌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이 국가설정 변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구글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현재는 아래처럼 한국어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설정이라고 있는데 그걸 누른 후 검색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지역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하까지 존재하니 미국 또는 일본 영국 등등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히 설정이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다른나라 기준으로 구글에 접속할 때 이왕이면 구글 사이트 번역기도 함께 사용해주면 편리한데요. 구글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별도의 설치 필요 없이 구글 사이트 번역에서 제공하는 번역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마우스 오른쪽 버튼만 누르셔도 되고 주소창 부분에서 설정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더 자세히 정리해서 갖고와보겠습니다.

 

 

 

우체국 준등기 조회

우체국택배 등기조회 오늘은 우체국 준등기 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준등기 서비스란 일반 우편물을 수취인 주소지의 수취함 등에 배달한 경우, 발송인에게 배달결과를 sms 등으로 제공해주는 우편서비스입니..

inform.ppabbp.kr

 

핸드폰 요금할인 25%

핸드폰 요금할인 25% 오늘은 핸드폰 요금할인 25%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아주 쉽게 말하면 "재약정" 약속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통신사를 1년 더 쓴다고 약속하면 요금할인 25% 더 해준다는..

inform.ppabbp.kr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 오늘은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 적용가능 나이 교통카드 청소년 나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린이 요금 적용은 만 6세~만 12..

inform.ppabbp.kr

위에 함께 보면 좋은 글도 추가했으니 함께 보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왼쪽 아래 하트를 눌러주시면 기분이 좋아져 더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